패션, 다이어트

[스크랩] 이의정의 Beauty Lesson 돋보이는 연말 메이크업

정윤맘 2008. 12. 23. 15:40

12월은 각종 모임이 많다. 기분 좋은 연말 모임에 의상은 물론 메이크업에도 신경 써 그날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건 어떨까? 색다른 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면 ‘화장 잘 하는 여자’ 이의정이 제안하는 세련된 메이크업 두 가지를 주목하자.

point makeup 1 빨간 입술

 

입술만 강조하는 메이크업은 말 그대로 입술에 시선이 가기 때문에 다른 색조 메이크업은 하지 않는다. 시선이 분산되고 자칫 촌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 눈썹만 마스카라로 정리해 깔끔한 인상을 더하는 게 요령이다.

 

 

 

 




1 눈썹 마스카라로 눈썹 결대로 빗는다. 눈썹 앞머리 부분은 ‘이승연 눈썹’처럼 뻗치는 느낌으로 그리면 된다. 속눈썹은 마스카라로 강조하고 섀도를 하고 싶다면 은은한 베이지 컬러가 무난하다. 2 입술이 너무 크고 두꺼운 사람은 입술 전용 컨실러를 이용, 입술 모양을 바꿀 수 있다. 립스틱은 브러시로 발라야 번질 위험도 없고 내가 원하는 모양대로 그릴 수 있다. 립스틱 그리는 방법은 먼저 입술에 중앙선을 그어 양쪽으로 분리한다. 3 4개의 파트로 나뉜 입술은 윗입술은 중앙선을 기준으로 안에서 바깥으로, 아랫입술은 바깥에서 안쪽으로 그리면 깔끔하게 그려진다.

 

 
 
point makeup 2 골드 섀도

 

평상시보다 펄감을 살려 좀더 글로시한 메이크업을 하면 화려한 인상을 줄 수 있다. 골드는 우아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심어준다. 혹은 핑크 펄, 오렌지 펄도 괜찮다. 그녀는 평소 최소한의 비용으로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원칙이다. 파티 메이크업도 마찬가지. 섀도 한 가지로 눈, 볼터치, 입술까지 마무리한다.

 

 

 

 


1 눈썹 아래 부분까지 베이스로 화이트 컬러를 바르고 쌍커풀 라인에 메인 컬러인 골드 컬러를 바르는데 은은하게 그러데이션을 주면 더 자연스럽다. 눈 아랫부분에도 얇게 바른다.
2 거울을 보고 활짝 웃었을 때 봉긋 튀어나오는 양쪽 볼 부분에 볼터치를 한다. 볼터치를 한 뒤 파우더로 한 번 눌러 지속력을 높인다. 3 손가락에 섀도를 묻혀 입술에 톡톡 두드린 다음 투명 립글로스를 바르고 그 위에 다시 섀도를 손가락에 묻혀 두드리면 섀도가 살짝 녹아 입술에 예쁘게 발색이 된다.


자료제공 : |우먼센스
기획 | 이하나 기자 사진 | 김지선

출처 : bj&music
글쓴이 : bj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