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다이어트

미시 스타일링 제안! 새해인사 갈 때, 격식 차린 모임 룩

정윤맘 2009. 1. 21. 13:38

미시 스타일링 제안! 새해인사 갈 때, 격식 차린 모임 룩



의상 디자인과 패션 쇼핑몰 운영을 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당당한 미시족, 탤런트 이윤미. 그녀가 더욱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중무장하길 원하는 미시족을 위해 특별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곳저곳 인사드릴 곳도 어르신들 찾아뵐 일도 잦아지는 1월을 위해 다양한 장소에서 빛을 발하는 모임 룩을 제안. 위아래 투피스로 딱 맞춰 차려입기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해 센스를 살리는 것이 포인트다.
* 지면에 소개된 의상과 소품은 모두 코코루시 제품입니다.



Cute Style

이윤미's Tip
리본, 레이스 디테일의 아이템을 더해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세요


딱 떨어지는 블라우스와 스커트의 매치 대신 니트를 활용해보자. 부드러운 앙고라 소재의 핑크색 니트는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네이비 풀 스커트와 입어 페미닌한 분위기를 더했다. 니트 4만4천8백원·풀 스커트 4만6천5백원·레드 클러치백 5만9천원·밍크 귀고리 1만5천원. 슈즈 본인 소장품.



1

속이 비치는 레이스 소재의 터틀넥은 핑크색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긴다. 블랙 원피스와 매치해 큐트한 느낌을 살렸다. 터틀넥 2만8천원·원피스 5만9천5백원·밍크 귀고리 1만5천원·비즈 클러치백 6만8천5백원.



2

원피스 헴라인에 리본이 조르륵 달려 큐트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쇼트 재킷과 매치하면 한층 격식 있는 옷차림을 완성할 수 있다. 원피스 7만8천원·재킷 6만7천5백원.



Elegant Style

트위드 소재의 아이보리 원피스는 미니 재킷과 매치해 포멀한 느낌을 살렸다. 전체적으로 모노톤으로 컬러를 맞춰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재킷 6만7천5백원·원피스 5만5천원·진주 귀고리 1만5천원·체인 백 5만9천5백원. 슈즈 본인 소장품.

이윤미's Tip

트위드 소재 원피스와 매치된 옷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요



1

그레이 컬러의 섹시한 원피스와 가슴 부분의 양털 장식이 돋보이는 퍼 코트를 매치해 럭셔리한 모임 룩을 완성했다. 원피스 5만8천7백원·퍼 코트 23만5천원·화이트 숄더백 5만7천원.



2

스커트 부분에 플라워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돼 로맨틱한 느낌을 주는 핑크 원피스 위에 그레이 컬러의 퍼 머플러를 감싸 따뜻하고 우아해 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로즈 디테일의 귀고리로 포인트를 줄 것. 원피스 7만6천원·퍼 머플러 4만8천5백원· 귀고리 1만4천원.

■ 제품 협찬 / 코코루시( www.cocolucy.co.kr ) ■헤어 & 메이크업 / 포레스타(02-544-2252) ■진행 / 이지혜 기자 ■사진 / 민영주, 원상희

[레이디경향]